4월 26일 동국대 혜화관에서 열려

 

[=내외뉴스통신] 김태성 기자 = 한국광고PR실학회(회장 류진한, 계명대학교 교수)는 오는 4월 26일 동국대학교 혜화관에서 2019년 봄철 정기학술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학술대회에서는 ‘광고와 PR, 틀(frame)을 넘어 뜰(foeld)로’라는 주제로 총 30편의 연구 발제문이 발표된다.

특히, 한국옥외광고센터의 후원으로 진행되는 특별세션에서는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의 실행전략과 디지털 사이니지의 확장 등 옥외광고의 활발한 진화과정을 다루는 흥미로운 논문들이 발표될 예정이다.

 

 

마정미 학술대회 조직위원장(한남대학교 교수)은 “이번 학술대회가 영역과 역할에서 빠르게 변화하고 확장되고 있는 광고PR이 고정된 ‘틀’에서 벗어나 새로운 ‘뜰’을 개척하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학술대회에 앞서 전국 대학생 홍보대사 발대식이 진행될 예정이다.

한맑음 대학생 홍보대사 위원장(리서치앤랩 대표)은 “발대식에서는 전국 9개 대학의 광고PR 전공 대학생 34명이 홍보대사로 위촉되고, 홍보대사들에게는 1년 동안 각종 교육 및 행사 프로그램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며 "학회 및 광고PR에 대한 관심과 이해를 돕는 좋은 기회가 될것”이라고 말했다. 

hskimi@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6008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