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한미진 기자 = 전국 꽃배달 전문 브랜드 ‘젠틀맨플라워’가 어버이날, 스승의날 선물용 카네이션 브로치 1+1 행사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젠틀맨플라워에서 만나볼 수 있는 카네이션 브로치의 꽃장식은 고급 조화로 제작되며, 총 길이 20cm 내외로 옷에 걸 수 있는 코사지핀이 부착돼있다. 또 모든 구매 고객은 무료로 리본 문구를 설정할 수 있으며, 좌우 각 7자 내외의 문구를 작성해 정성을 표시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 상품인 코사지는 고퀄리티의 조화로 제작돼 장기간 보관이 가능하며, 오래 감상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5월 가정의 달 1+1 행사에 구입을 하면 할인된 가격에 총 2개의 코사지를 받아볼 수 있다.

한편, 젠틀맨플라워는 ‘고객님의 정성을 전달해드리는 젠틀맨플라워’라는 슬로건 하에 정성과 감동을 대신 전달하는 꽃배달 전문 브랜드다. 전문 플로리스트를 채용해 화환, 꽃, 화분을 제외한 모든 택배상품을 직접 수공예로 작업하여 핸드메이드로 전해지는 감동을 느낄 수 있다.

또한 4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고객만족브랜드(꽃배달서비스) 부문 1위를 수상했으며, 최초 ISO(국제표준화기구)에서 제정한 환경경영 시스템 ISO 14001 및 품질경영 시스템 ISO 9001 등에 인증한 우수기업이다.

desk1@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6058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