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김태성 기자 = 음식을 먹을 때 주변 경관은 생각보다 큰 영향을 미친다. 같은 라면을 먹어도 집에서 끓여먹는 라면과 산, 바다 경치를 바라보며 먹는 라면의 맛이 다르게 느껴지듯 말이다.

어떤 음식이든 멋진 자연 경관과 함께라면 분위기는 물론 맛도 업그레이드 되는 것이 사실. 그렇다면 드넓은 호수 전경을 바라보며 맛보는 파스타, 피자는 어떤 맛일까?

오창에서 가볼만한 곳으로 손꼽히는 '파스타블'. 이곳은 데이트코스로 각광받는 오창 호수공원 맛집이다. 넓게 펼쳐진 호수 전경의 멋진 뷰를 자랑하는 파스타블. 그래서인지 이곳에서 맛보는 파스타, 피자의 맛은 그 어느 곳과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일품이다.

제공하는 음식의 모든 소스는 직접 수제로 만드는 것은 물론 피자 도우는 페스츄리 도우만을 사용하며 식감을 더하고 있는 오창 맛집 파스타블. 사랑하는 연인과 방문하면 애정이 더욱 샘솟고 가족들과 함께 방문하면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맛집으로 유명하다. 그래서인지 주말 혹은 특별한 날이면 파스타블에서 맛있는 파스타와 피자를 맛보기 위해 전국 각지에서 이곳을 방문하고 있다.

시내의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과는 또 다른 색다른 분위기를 자아내는 오창 파스타블. 화창한 날에도, 궂은 날에도 그만의 매력이 물씬 느껴져 날씨에 따라 또 다른 느낌이 나는 맛집이기도 하다.

조금은 특별하고 싶은 그런 날, 오창 맛집 파스타블에서 멋진 자연경관과 함께 분위기를 만끽하며 맛있는 음식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드넓게 펼쳐진 호수 전경과 멋진 뷰와 함께하는 식사는 그 어떤 식사보다 기억에 남는 시간이 될 것이다.

 

 

hskimi@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6074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