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이주공사, 빠른 원금상환 9Orhcard 호텔 프로젝트 소개

미국투자이민 ‘뉴욕 9오차드 호텔’ 프로젝트의 I-526 승인이 80일 만에 이루어졌다. 미국투자이민 프로젝트 중에서도 이례적인 일이다.

미국투자이민 전문이민법인인 국제이주공사의 관계자는 “이민 승인 기간이 짧다는 것은 원금 상환과 미국 영주권 취득도 빨리 이루어질 수 있다는 뜻”이라고 밝혔다.

9오차드 호텔은 뉴욕 로어 이스트 사이드 오처드 가 9번지에 위치한 자물로브스키 은행 건물을 고급 부티크 호텔로 재건하는 프로젝트이다. 로어 이스트 사이드는 최근 높은 소득수준의 이주민 유입 증가로 부동산 가격이 상승하고 있는 곳이다. 또한 다양하고 독특한 레스토랑, 갤러리 등의 문화 시설로 많은 관광객 유입이 기대된다. 2017년 7월 HVS의 시장조사에 따르면, 9오차드 호텔의 객실 점유율을 안정적인 수치인 84%로 예상한다.

9오차드 호텔 프로젝트는 총 147명의 투자자 중 현재 20명의 투자자 모집만을 남긴 상태이다. 호텔은 2019년 11월 오픈할 예정이며 9오차드 호텔 프로젝트의 경우 후반부 투자에 참여한 투자자라도 초기 투자자들과 같은 시기에 원금상환이 이루어진다.

따라서 후반부 투자자는 투자 시기에 비해 투자금을 빠르게 상환 받을 수 있어 유리하다. 투자금 상환 기일은 2025년 3월 31일이며, 5년 만기 기간에 1년의 옵션 기간이 있다.

9오차드호텔 프로젝트는 금융 대출 없는 투자로 이루어져 EB-5 투자금 외에는 부채가 없다. 전체 자금구조에서 투자자 지분이 38.5%, 개발사 지분이 61.5%에 해당한다. 또한 투자자들에게 프로젝트 자산에 대해 1순위 담보권을 제공한다.

한편, 국제이주공사는 오는 28일 ‘VIP 미국 유럽 투자, 유학 설명회’를 개최한다. 설명회에서는 미국투자이민, 유럽투자이민, 미국 의대, 치대 유학 설명회 등과 함께 개별상담이 준비되어 있다. 4월 특별이벤트도 진행하며, 미국투자이민 계약자 5명은 천만원 혜택의 변호사비 지원 및 면세점상품권 등을 지원받을 수 있다.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6116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