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피아노분야 국내판매1위 기업인 ㈜HDC영창(대표 김홍진)이 가정의달 특집으로 스테이지 전자디지털피아노 커즈와일 KA70을 CJ오플러스 홈쇼핑을 통해 단독 방송을 한다.

오는 26일  밤 11시45분 방송되는 영창 커즈와일 (전자)디지털피아노 KA70은 고객들의 폭발적인 관심으로 진행되는 앵콜방송이다. 

커즈와일의 독보적인 기술력과 최신 시장 트렌드, 고객의 니즈가 반영된 신제품으로 CJ오쇼핑에서 25%할인된 가격으로 진행된다. 

KA70은 피아노와 같은 88건반인데도 불구하고 콤팩트하고 가볍다. 10.7KG 무게여서 이동도 보관도 간편하고 공간차지도 많이 안하다 보니 공연장이나 작업실, 버스킹용으로 어디서나 연주가 가능하며 트렌디하다. 

PC3 신디사이저의 트리플 스트라이크 음원이 동일하게 탑재되어있으며 강력한 내장스피커(60W)의 출력을 자랑하는 4개의 스피커를 통해 풍부한 입체음향 시스템을 적용하였으며 미디작업도 가능하다. 

88 Standard - Size Keys 건반의 경우 오랜시간 연주해도 피로도가 적으며 동급 피아노 모델보다도 빠른 리액션과 정확한 타건감을 보여준다. 그외에도 128동시발음으로 풍부한 연주가 가능하며 20여가지의 다양한 사운드가 내장되어 있고, 60가지 데모곡 수록및 피치밴드가 탑재되어 있어 편리하게 조옮김 기능활용이 가능하다. 

특히 일반 디지털피아노처럼 교육기능 또한 내장되어 있으며 층간소음에 문제가 없는 두개의 헤드폰 단자와 여러곡 녹음이 가능하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HDC영창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6141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