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김태성 기자 = LED 마스크 브랜드로 잘 알려진 더레드립 (THE RED LIP) 이 강북 수유 본사에 쇼룸을 오픈한 것과 더불어 잠실 롯데타워에 입점했다고 26일 밝혔다.

오프라인 매장과 쇼룸 오픈을 통하여 엘이디 마스크가 다소 생소할 수 있는 대중들에게는 한 걸음 더욱 가까이 다가가며, 직접 시연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실제로 더레드립의 더마 LED 마스크는 현재 여성들 사이에서는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세계 최초 집중 6파장 기술을 선보이며 432개 LED가 한번에 피부 전체층을 케어 해주는 더레드립 더마 LED 마스크6와 하루 20분으로 피부의 놀라운 기적을 체험해볼 수 있는 더레드립 더마 LED 마스크3는 어느새 여성들이 꼭 가지고 싶어하는 뷰티 케어 제품이 되었다.

임상 전문기관에서 테스트를 완료한 더레드립 LED 마스크는 피부탄력성과 보습도, 진피치밀도 부분에서 2주만에 시험자 전원이 개선 효과를 보여 만족했다.

 

또한 130년 전통의 검사기관 Intertek에서 광생물학전 인증 최고 등급을 취득하는 등 세계적으로 안전성을 입증 받았다. 눈과 피부에 유해한 블루파장 미사용과 자외선이 완벽 차단된 안전한 제품으로도 유명하다.

특별한 모델 없이 LED 마스크 성능으로만으로 많은 고객들에게 입소문이 난 제품으로 가성비 와 가격면에서 두마리 토끼를 잡은 제품이라는 평이다.

오로지 국내의 기술만을 도입하여 LED 마스크의 완성도를 끌어 올렸으며, 이는 곧 가파르게 증가하는 매출로 이어지고 있다. 더레드립은 이러한 상승세에 힘입어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과 브라질, 베트남, 일본, 미국 등 다양한 국가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더레드립의 LED 마스크는 잠실 롯데타워 및 강북 수유 본사 쇼룸에 방문하면 레드립 전문 직원들에게 직접 제품 설명을 들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언제든지 방문 체험 및 시연이 가능하다.

LED 마스크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하고 직접 시연해보면서 더레드립이 제시하는 최신 피부 케어 기술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이며 자세한 정보를 알고 싶은 경우 홈페이지를 참고할 수 있다.

 

[=내외뉴스통신] 김태성 기자

 

hskimi@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61841

키워드

#LED마스크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