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성주생명문화축제․제6회 성주참외페스티벌 준비상황 보고

  

[성주=내외뉴스통신] 박석규 기자 = 경북 성주군축제추진위원회는 26일 2019 성주생명문화축제․제6회 성주참외페스티벌 추진을 위한 성주군축제추진위원회 보고회를 군청 5층 대회의실에서 개최했다.

홍준명 축제추진위원회 부위원장 주재로 이병환   성주군수를 비롯해  축제추진위원 실과소읍면장 축제 대행사 등 60여명이 참석해  현재 축제 준비 상황과 향후 계획에 대한 보고가 이루어 졌다.

특히 지난 4월 22일  서울 경복궁에서 열린 세종대왕자태실 태봉안 재현행사 에 대해 추진위원들은 “작년보다 행렬구간이   늘어나고 프로그램 구성이 다양해져 볼거리가 풍성해졌다”며 한 달  앞으로 다가온 축제에 대해서도 기대감을 내비쳤다.  

 이날 보고회는 축제 프로그램과 시간계획, 부대 행사, 부스 운영 등 전반적인 추진상황을 점검하고 지난3월 26일 보고회에서 거론되었던 문제점 보완 방안에 대해 서로 의견을 주고받았다.

 한편, 성주는 참 즐겁다!! 태봉봉~ 참외 뿜뿜 ♬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2019 성주생명문화축제․제6회 성주참외페스티벌 은 오는5월 16일 부터.19 일 까지 나흘간 성밖숲 일원을 비롯한 성주 시가지 일대에서 화려하게 펼쳐질 예정이다.

  홍준명 축제추진위원회 부위원장은“보고회에서 나왔던 미비점 및   문제점들을 신속히 보완해  행사에 차질이 없도록 추진하겠다”고  했고 이병환 성주군수는“축제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추진위원회와 실무 추진단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전한다”며 “수준 높은 문화행사로 자리 잡은 성주생명문화․참외축제를 세계적 수준의 축제가 될 수 있도록   더욱 힘써 달라”고  말했다.

bakoksuk@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6192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