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황규식 기자 = 채널CGV에서 04월 26일 20시 20분부터 방영 예정인 영화는 ‘위플래쉬’이다.

‘위플래쉬’의 개봉일은 2015년 03월 12일이었고, 주연으로는 마일즈 텔러, J.K. 시몬스 등이 출연했다. 또한 줄거리는 다음과 같다.

“세상에서 가장 쓸 데 없는 말이 ‘그만하면 잘했어’야” 미친 학생 vs. 폭군 선생, 천재를 갈망하는 광기가 폭발한다! 최고의 드러머가 되기 위해서라면 무엇이든 할 각오가 되어있는 음악대학 신입생 앤드류는 우연한 기회로 누구든지 성공으로 이끄는 최고의 실력자이지만, 또한 동시에 최악의 폭군인 플렛처 교수에게 발탁되어 그의 밴드에 들어가게 된다. 폭언과 학대 속에 좌절과 성취를 동시에 안겨주는 플렛처의 지독한 교육방식은 천재가 되길 갈망하는 앤드류의 집착을 끌어내며 그를 점점 광기로 몰아넣는데…

ABOUT ‘Whiplash’ ‘위플래쉬’란? 영화 속에서 밴드가 연주하는 재즈 곡의 제목이다. 중간 부분 드럼 파트의 ‘더블 타임 스윙’ 주법으로 완성된 질주하는 독주 부분이 일품으로 꼽힌다. 단어의 원 뜻은 ‘채찍질’을 뜻한다.

한편 영화관 개봉 당시 ‘위플래쉬’의 총 관객수는 1,589,048명이었다.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6197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