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RO3’, ‘락추로스파우더’, ‘쿠퍼스 프리미엄’ 등 이중제형 라인업 강화

[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한국야쿠르트가 캡슐과 액상처럼 다른 형태의 물질을 동시에 섭취할 수 있는 이중제형 제품 라인업을 강화했다.

이중 제형 제품은 섭취가 편하고 휴대가 용이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대표적인 제품으로 지난 2월 출시한 ‘장케어프로젝트 MPRO3’(이하 MPRO3)가 있다.

한국야쿠르트 ‘MPRO3’는 이중 제형 기능성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4년의 오랜 연구 과정을 거쳐 탄생했다. 캡슐 형태의 ‘프로바이오틱스’와 액상 형태의 ‘프리바이오틱스’를 한 병에 담았다. ‘프로바이오틱스’와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를 함께 섭취할 수 있다.

유산균을 캡슐에 담아 안전성과 보존성을 높인 것도 특징이다. 이중 캡을 적용해 액상과 함께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액상에는 대표적 ‘프리바이오틱스’인 ‘락추로스파우더’를 1,000mg 넣었다. ‘락추로스파우더’는 식약처가 인증한 개별인정형 소재로 유익균의 증식 및 유해균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여기에 식이섬유 9,800mg과 올리고당 3,850mg을 한국야쿠르트만의 기술력으로 배합했다.

이중 제형의 초석을 다진 ‘쿠퍼스 프리미엄’은 2004년 ‘쿠퍼스’를 시작으로 2009년에 건강기능식품인 ‘헛개나무 프로젝트 쿠퍼스’로 진화했다. 2013년에는 이중 캡을 적용해 ‘쿠퍼스 프리미엄’으로 판매 중이다.

한국야쿠르트 ‘쿠퍼스 프리미엄’은 두 가지 종류다. ‘쿠퍼스 프리미엄L’은 뚜껑에 정제 형태의 밀크씨슬 260mg을, 용기에는 액상 형태의 헛개나무 추출분말 2460mg을 담았다. 평소 간 건강뿐만 아니라 알콜성 간손상으로부터 간을 보호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했다. 

‘쿠퍼스 프리미엄C’는 뚜껑에 정제 형태의 홍국과 은행잎 추출물을 넣어 콜레스테롤까지 관리할 수 있다. 

‘룩애플시크릿’은 체지방감소에 도움을 주는 풋사과추출폴리페놀 600mg과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식이섬유 3,500mg를 담아 만들었다. 풋사과추출폴리페놀이 정제형태로, 식이섬유는 액상형태로 담겨있어 건강하게 몸매를 가꾸고자 하는 소비자에게 꾸준히 인기다.

변경구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상무는 “이중 제형 제품은 섭취 편의성과 기능성 두 마리 토끼를 잡기위해 탄생한 제품이다”며 “한국야쿠르트의 연구기술력을 바탕으로 소비자를 만족시키는 제품을 지속 출시하겠다”고 밝혔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6197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