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김영심 기자=세계로TV 김원기 대표가 '제8회 Korea Top Awards' 명품브랜드 대상을 수상하였다.

앞서 김 대표는 꾸준한 사회나눔활동 등의 공로를 인정받아 한국경제신문이 주최하는 ‘2019 고객감동대상’ 서비스·인터넷증권방송 부문에서 역대 3번째로 고객감동경영대상도 수상한 바 있다.

또한, 4월 몽골 세룰렉대 명예총장 선임 및 석.박사 학위 취득한 인터넷 증권방송 세계로TV 김원기 대표는 에널리스트 양성과정 전문가 약 50명 배출한 실전투자의 권위자로 손꼽히고 있다.

 김대표는 “명품 브랜드 대상 수상을 계기로 우리나라 증권분야 위상과 글로벌 경영 분야 발전에 더욱 전념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문화에도 큰 관심을 갖고 있는  세계로TV는 지구의 환경을 지키기 위한  활동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해 지난 3월 진행된 '제3회 Green Reborn 환경콘서트'를 공식 후원하면서  "앞으로 글로벌 경영 뿐만 아니라 환경의 소중함을 일깨우고, 환경에 대한 의식개선의 필요성을 펼치는 일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계획"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신가치투자법’을 고안한 세계로TV 김원기 대표의 올해 첫 강연으로 남북경협, 4차산업, 총선과 대선 등을 전망하고 저평가된 주식을 선점하고 시세차익을 노릴 수 있는 알짜배기 투자법으로 손꼽히는 '신(新)가치투자법'을 공개한 바 있으며 지난해 9월 해외지사를 베트남에 설립한 이후 현지 생방송 라이브 강연회를 안정적으로 진행해오고 있다. 34년 노하우를 집약한 ‘신(新)가치투자’를 통해 성공적인 주식투자법을 알리고 있는 김원기 대표는 그동안 2017년부터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시아 지역을 위주로 해외 금융시장 탐방을 이어가고 있다.

김원기 대표의 강연회 개최 관련 정보는 세계로TV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shinek89@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6213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