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시의 날’ 운영··박병수 공주시의회의장 공주농산물 홍보

[대전=내외뉴스통신] 조영민 기자 = 농협 충남지역본부(본부장 조소행)는 26일 대전시 중구 대사동 농협 대사동지점 후정에서 열린 농축산물 직거래 금요장터를 ‘공주시의 날’로 풍성하게 준비해 소비자들로 부터 큰 사랑을 받았다고 28일 밝혔다.

충남농협은 공주시와 함께 로컬푸드 농산물인 밤, 오이, 딸기, 토마토, 풋고추, 쌀 등 10여종의 ‘고맛나루’ 농산물을 정성들여 준비하고 유제품 등 6차산업 제품과 짱아찌와 공주알밤한우 등을 준비하여 장터를 찾은 대전 시민들로 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열린 공주시의 날 행사에는 박병수 공주시의회의장과 남기범 충남농협 부본부장, 차재희 농협 공주시지부장, 공주관내 조합장 등이 공주시 출향인사들과 함께 5월 2일 오이데이에 앞서 장터 고객들에게 충남오감 공주오이(3개입)를 나눠주며 공주농산물 홍보에 나섰다.

남기범 부본부장은 “농축산물 직거래장터를 더욱 활성화 시켜 농업인과 도시민이 만나 함께 정을 나누며 도농상생의 인연을 맺어주는 도심속에 농협장터로 키우고 먹거리와 볼거리를 풍성하게 준비하여 소비자와 함께하는 장터로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dtn@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6237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