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드라마 ‘국민 여러분!(극본 한정훈 연출 김정현, 김민태)’의 OST PART4 ‘네이브로 – Let me in’이 오늘 오후6시 공개된다.

드라마 ‘국민 여러분!’은 얼떨결에 경찰과 결혼한 사기꾼이 원치 않는 사건에 휘말리고 국회의원에 출마하며 벌어지는 코믹 범죄극으로 사기꾼 양정국의 사이다 소신 발언과 경찰 김미영에게 체포되며 묘한 미소를 짓는 사채업자 박후자까지 긴장감 넘치는 분위기를 이끌어내며 연이은 반전과 흥미진진한 전개로 시청률 상승세를 기록하고 있다.

‘Let me in’은 따뜻한 노랫말과 가성을 넘나드는 멜로디로 부드러운 통기타 아르페지오 위에 ‘네이브로’의 감미로운 보컬이 더해져 특유의 팝적인 느낌이 도드라지는 곡이다. ‘Let me in’은 극의 주인공들이 서로의 감정을 확인하는 장면과 함께 분위기를 고조시키는 로맨틱한 노래로 영상에 세련미를 더 했다.

이 곡은 ‘MBC 역도요정 김복주’, ‘MBC 배드파파’, ‘tvn 왕이 된 남자’ 등 다양한 드라마 OST 곡과 ‘오혁’, ‘은하(여자친구)’등 많은 가수들과 함께 작업한 김범주, 김시혁 작곡가가 협업하여 만들어냈다.

한편,  네이브로는 오는 5월10일 홍대 롤링홀에서 첫 단독 콘서트 <네이브로 러브스토리: 봄과 이별>을 개최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6255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