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성한 즐길거리 마련 뱃들공원으로 모이세요~!

[보은=내외뉴스통신] 김의상 기자 = '2019년 보은 어린이날 큰잔치'가 내달 5일 보은읍 뱃들공원 일원에서 열린다.

제97회 어린이날을 맞이해 열리는 이번 행사는 보은어린이날큰잔치준비위원회(위원장 김동혁, 구금회)에서 주관하고, 보은군이 후원하며, '얘들아, 노올자~'라는 주제로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풍성한 볼거리가 준비됐다.

이날 식전행사로 소리사랑중창단(삼산초)의 축하공연이 펼쳐지고, 본 공연으로는 마당놀이, 가족뮤지컬 '어른 동생'이 진행돼 어린이들의 동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뱃들공원 광장에는 소방관 119체험, 경찰관 싸이카체험, 인형만들기, 연꽃만들기, 태극기만들기, 솜사탕만들기, 드론 전시 및 체험 등 37개의 체험마당 부스가 운영돼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이밖에도 과학체험, 픽셀블록만들기, 카네이션만들기 등 즐거운 놀거리와 보은군학부모연합회가 준비한 떡볶이, 관내 업체가 기부한 초콜릿(대영식품), 만두(풀그린) 등 맛있는 먹거리도 마련돼 풍성함을 ` 더한다.

보은군 관계자는 "어린이날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이날 많은 어린이와 가족들이 참여해 어린이날을 즐겁고 행복하게 보냈으면 한다”고 말했다.

 

udrd88@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6258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