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영주=내외뉴스통신] 김태성 기자 = 가깝고도 먼 나라 중국. 중국의 음식은 이제 우리 일상생활 속으로 파고들어 가볍게 한 끼 먹기에도, 회식으로도 손꼽히는 메뉴이기도 하다. 과거 중국 음식이라고 하면 자장면, 짬뽕, 탕수육이 전부라고 생각했지만 지금은 그렇지 않다.

다양한 중국 음식들이 들어오면서 고르는 재미는 물론 맛보는 재미까지 쏠쏠한 것. 어떤 중국 음식을 먹는 것이 좋을까 고민인 분들이라면 남양주 마석우리에는 이 모든 중국 요리를 한 번에 만날 수 있는 곳이 있다. 바로 대천부양꼬치 마석점이다.

양꼬치, 양갈비살, 양갈비 등 품질 좋은 양고기 요리는 물론 쪽갈비, 마파두부, 꿔바로우, 향라대하, 훠궈, 온면 등 그 메뉴만 해도 너무 많아 모두 다 열거하기가 어려울 정도. 대천부양꼬치 마석점에는 이처럼 다양한 중국 요리들이 제공되고 있어 많은 사람들의 입맛을 맞추기 제격이다. 그래서인지 남양주 마석역 회식장소로도 손꼽히는 맛집이기도 하다.

점심시간에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메뉴부터 시작해서 저녁 회식시간에 많은 사람들이 함께 먹기 좋은 메뉴까지. 특히나 술안주로 제격인 것들이 많아 회식장소로 인기가 굉장히 많다고.

호불호가 갈린다는 양고기 메뉴인 양꼬치, 양갈비살, 양갈비 등도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맛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양꼬치만큼 인기가 좋은 꿔바로우까지. 뭘 먹어야 좋을지 고민이라면 단연 대천부양꼬치 마석점에서 양고기와 여러 가지 중국 메뉴들로 모두의 입맛을 저격해보길 바란다.

경기도 남양주에 수많은 맛집들 중 중국 요리, 양꼬치, 훠궈 맛집으로 단연 인기가 좋은 대천부양꼬치 마석점. 이곳에서 그간 제대로 느끼지 못했던 중국을 맛으로 화끈하게 느껴보자.

hskimi@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6269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