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밴드 엔플라잉이 29일 MBC 표준FM ‘아이돌 라디오’에서 풍성한 라이브 무대로 저력을 입증했다. 

엔플라잉은 ‘아이돌 라디오’ 사상 최초 풀 밴드 출연에 걸맞게 타이틀곡인 ‘봄이 부시게’ 라이브로 방송의 포문을 열었다. ‘봄이 부시게’는 리더 이승협이 작사·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그는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가 한창 상영할 때 멤버들과 악기를 갖고 양평에 있는 펜션에 가서 만든 노래”라고 소개했다.

 

이승협은 ‘옥탑방’ 대성공으로 이번 앨범 준비에 부담이 많지 않았냐는 질문에 “멤버들과 항상 결과를 위한 과정이 되지 말자”고 다짐한다는 대답을 내놨다.

 

이어 엔플라잉은 ‘골목길에서’, ‘HOW R U TODAY’, ‘Preview’ 등 엔플라잉 명곡을 메들리 라이브로 선보였고, 최근 차트 1위를 차지한 ‘옥탑방’과 이번 앨범 수록곡 ‘놔’까지 라이브 무대를 펼치며 상암 MBC 가든스튜디오를 작은 페스티벌 현장으로 만들었다.

 

최근 차트 역주행으로 엔플라잉에게 데뷔 4년 만에 1위를 안긴 ‘옥탑방’ 이야기도 빠지지 않았다. 김재현은 “세상에 태어나서 처음으로 느껴보는 꿈만 같은 감정이었고, 좋은 음악으로 많은 분들께 보답하자는 마음”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엔플라잉은 ‘아이돌 라디오’에 출연한 만큼 아이돌 밴드로서 매력 또한 과시했다. 이들은 김재현의 리드에 따라 아이돌 노래에 맞춰 감춰왔던 춤 실력을 대방출해 팬들의 뜨거운 함성을 받았다.

 

MBC 라디오의 아이돌 전문 프로그램 '아이돌 라디오'는 매일 새벽 1~2시 MBC 표준 FM(서울·경기 95.9MHz), MBC 라디오 애플리케이션 mini에서 방송된다.매일 밤 9~10시엔 네이버 브이라이브 애플리케이션(V앱)에서 방송 전 보이는 라디오(주말 제외)로 만나볼 수 있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6312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