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그룹 해시태그가 30일 MBC 표준FM ‘아이돌 라디오’에 출연해 1년여 만의 컴백 소감을 밝혔다.

지난 2017년 10월 첫 미니 앨범 이후 1년여 만에 컴백한 해시태그는 지난 4월 16일 두 번째 미니 앨범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Freesm’으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해시태그는 이날 ‘아이돌 라디오’로 MBC 라디오에 처음 출연해 타이틀곡 ‘Freesm’ 무대를 선보이고 다양한 매력을 과시했다.

 

해시태그 다정은 팀 이름에 관해 “‘해시태그’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상 ‘꼬리표’라는 뜻처럼 공감으로 변화를 이끌어내자는 의미”라고 설명했다. 이어 오랜만의 컴백에 관해 “앞으로 잡히는 방송 모두 열심히 하고 팬 분들과 이번에 소통을 조금 더 많이 할 생각”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해시태그는 ‘Freesm’ 무대를 포함해 걸그룹 커버 메들리 댄스와 노래방 라이브를 선보이며 그간 갈고닦은 기량을 자랑했다. 이어 트와이스 ‘What is Love?’, 레드벨벳 ‘빨간 맛(Red Flavor)’, 오마이걸 ‘불꽃놀이(Remember Me)’, 청하 ‘벌써 12시’, 아이즈원 ‘라비앙로즈(La Vie en Rose)’, (여자)아이들 ‘LATATA’ 등에 맞춰 안무를 소화했다.

 

또한 메인 보컬 승민과 다정은 블랙핑크 ‘STAY’ 라이브 무대로 가창력과 랩 실력까지 놓치지 않는 ‘실력돌’임을 입증했다. ?아울러 퀴즈와 파우치 소개 코너 등에서 발랄한 토크를 보여주며 예능감도 내비쳤다.

 

해시태그는 “1년 3개월 동안 늘 응원해주고 기다려줘서 감사하다”며 “기다려주신 만큼 더 열심히 해서 꼭 보답하는 모습 보여드릴 것이고, 다음 앨범은 더 빠르게 준비하겠다”는 포부도 전했다.

 

MBC 라디오의 아이돌 전문 프로그램 '아이돌 라디오'는 매일 새벽 1~2시 MBC 표준 FM(서울·경기 95.9MHz), MBC 라디오 애플리케이션 mini에서 방송된다. 매일 밤 9~10시엔 네이버 브이라이브 애플리케이션(V앱)에서 방송 전 보이는 라디오(주말 제외)로 만나볼 수 있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6361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