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건강하고 균형 잡힌 라이프 밸런스를 제안하는 헬스&뷰티 브랜드 ‘아므(A'MME)’가 단백질 헤어팩 ‘실크 플랫 헤어밤’을 사용하기 간편하도록 튜브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하여 새롭게 선보였다.

시중에 판매되는 일반 헤어팩, 헤어트리트먼트의 경우 모발에 도포한 후 기다리는 시간이 소요되지만 아므 ‘실크 플랫 헤어밤’은 모발의 주요 성분과 일치하는 구조의 아미노산이 함유되어 더 깊숙이 흡수되고 기다리는 시간 없이 바로 씻어내도 효과적으로 손상된 모발과 머릿결을 복구해주는 제품으로 ‘0초 헤어팩’이라는 애칭으로 사랑받고 있다.

리뉴얼되어 새롭게 출시된 ‘실크 플랫 헤어밤’은 효과적인 성분과 가격은 그대로,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기존의 단지 형태에서 튜브 형태로 업그레이드하여 사용하기 편하도록 개선했다.

아므 브랜드 담당자는 “실크 플랫 헤어밤은 탈모 예방에도 효과적인 삼흑수 성분이 함유되어 모발 성장에 도움을 주고 모발을 튼튼하게 도와준다. 또한 적은 분자량으로 모발 깊숙이 침투하여 윤기 있고 건강한 모발로 개선해준다.”라며 “비싼 돈과 시간을 내서 미용실에 가지 않아도 집에서 셀프 헤어 클리닉이 가능한 제품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므 온라인 몰에서 5월 한 달간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실크 플랫 헤어밤’에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온라인 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6397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