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뉴스통신] 송현정 기자 hjsong0125@nbnnews.co.kr 시험 연구장비, 소모품 및 정량펌프 전문 수입 & 판매 기업 레보딕스㈜(대표이사 신종훈)가 샘플의 안전한 보관 및 실험에 사용되는 고품질의 LABPLAS사 멸균 샘플백을 공급하고 있다고 밝혔다.

LABPLAS사는 캐나다 몬트리올 인근 Sainte-Julie에 위치하고 있는 멸균 샘플링 백 전문 생산 기업으로 1987년도에 설립되었다. 멸균 샘플링 백은 제약, 식품, 수질환경, 농업 등 다양한 연구분야에서 활용할 수 있어 현재 기업체뿐만 아니라 관공서, 학교, 연구소까지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있다. 

고품질의 LABPLAS사 멸균 샘플백은 실험용도에 따라 재질을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사이즈로 제작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밀봉된 샘플백이 완벽한 멸균 상태를 유지하기 때문에 샘플의 안전한 운송 및 보관이 가능하고 오염의 위험이 없어 신뢰도 높은 분석결과를 얻을 수 있다. 다양한 장점으로 안전한 샘플 실험이 필수적인 모든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며 현재 전세계 50여개 이상의 국가에 멸균 백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국내에서도 사용률이 증가하고 있으며 한 예로, 수질 분야를 들 수 있다. 연구 과정 시 보통 채수병을 사용하고 있으나 병의 무게, 공간 활용도, 파손 위험성 등 다양한 원인으로 샘플을 운송하고 보관할 때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러한 문제점을 보완할 수 있는 멸균 샘플링 백은 제품 무게가 가벼워서 시료의 수집 및 운송이 훨씬 편리하고 실험 공간을 적게 차지하여 공간 활용도가 우수하기 때문에 실험자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레보딕스㈜ 관계자는 ”더욱 신뢰도 있는 연구 결과 및 안전성을 높일 멸균 샘플링 백 제품을 선보이게 되어 뿌듯하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레보딕스㈜는 고객분들께 최상의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실험장비 및 펌프 공급을 위해 계속해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6423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