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조경철 기자= 프랜차이즈 명륜진사갈비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어린이 손님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꽝 없는 추억의 뽑기'라는 이름으로 진행이 되는 이번 이벤트는, 오로지 어린이만 참여가 가능하기 때문에 가족 단위의 손님들의 방문 증가가 예상되고 있다.

'꽝 없는 추억의 뽑기'에 참여한 어린이들에게 지급되는 캔디는 정식으로 식품 허가를 받은 제품으로 안전을 증명 받았다. 사실상 참여하는 모든 어린이들에게 경품이 지급되는 것과 마찬가지이므로 상품과 더불어 당첨의 기쁨까지 함께 누릴 수 있는 이벤트이다.

명륜진사갈비는 저렴한 가격으로 숯불돼지갈비를 무한 리필로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프랜차이즈로, 가성비와 뛰어난 맛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마케팅 지원과 공동투자, 부부창업전문과정 등 다양한 혜택으로 인해 창업을 준비하는 이들에게도 든든한 지원군이자 안내자의 역할을 하고 있기 때문에 명륜진사갈비는 창업 시장에도 새 바람을 불어넣는 역할을 하고 있다.

특히 올해인 2019년에는 점주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83억원을 홍보비로 편성해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치는 등 다양한 부분에서 가맹점의 매출을 극대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번에 진행되는 '꽝 없는 추억의 뽑기' 역시 전국의 명륜진사갈비 가맹점들의 매출 증대를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보인다.

천연재료를 사용해 만들어내는 맛과 화학보존제 및 식용본드를 사용하지 않음에서 오는 정직함 등을 앞세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명륜진사갈비는 얼마 전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시장으로의 첫 진출인 베트남 호치민 1호점 오픈 준비를 알리며 많은 화제를 낳은 바. 명륜진사갈비가 앞으로는 어떠한 행보를 보이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penews@daum.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6424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