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김세진 기자 = 전국 최대 렌터카 실시간 비교예약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 중인 렌트킹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베네피아 복지몰과 손잡고 기업 고객을 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렌트킹이 손잡은 베네피아 복지몰은 SK가 운영하는 맞춤형 복리후생 쇼핑몰이다. 기업 임직원들이 원하는 복지 서비스를 스스로 선택해 생활 속에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여행과 레저, 문화 등 생활 속에 활용할 수 있는 종합 서비스 브랜드다.
 
베네피아에서는 도서, 외국어, 자녀교육 등 자기개발은 물론 건강검진 서비스에 이어 최근 각광받고 있는 국내외 여행, 숙박예약, 렌터카·차량정비, 스포츠 등 레저·취미 카테고리까지 폭넓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렌트킹은 여행·렌터카 예약에 대한 소비자 요구에 부응, 베네피아 복합몰을 통해 렌트킹 렌터카를 예약하면 3% 할인하는 혜택을 준다. 이는 베네피아 회원 포인트로 결제 가능해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특히 베네피아 회원들에게는 할인 쿠폰팩도 제공된다.
 
베네피아 회원들이 혜택을 받는 방법은 간단하다. 베네피아 회원 홈페이지 로그인 후 상단 교통편의 카테고리에서 렌터카·항공을 선택, 이곳에서 렌트킹을 선택하면 된다. 렌트킹 홈페이지에서 렌터카 검색 후 예약하고, 마지막 단계에서 결제하기 전 베네피아 포인트를 사용해서 함께 결제할 수 있다.
 
렌트킹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은 어린이날, 어버이날을 비롯한 다양한 행사가 가득한 달이다. 가족 여행을 계획 중인 많은 분들의 렌터카 차종별 이용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며 “복지몰 베네피아와 제휴를 맺어 특별한 혜택을 드리고자 하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렌트킹은 전국 최대 렌터카 실시간 비교예약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600개 이상의 국내 최다 지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월/연 등 장기 렌트는 물론 단기 렌트, 이벤트 등 다양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나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ksjmediarun@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6425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