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이슬 기자 = 현대자동차가 '2015년형 엑센트'가 15일부터 시판에 들어갔다.
현대자동차는 '엑센트 2015'에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각종 사양을 기본 적용해 상품성을 향상시켰다고 밝혔다.
기존의 깔끔하고 세련된 스타일에 신규 헤드램프 및 리어콤비램프와 라디에이터 그릴을 적용하는 등 소형차에 고급화를 더했다.
또한, 안정성에도 무게를 실었다.
타이어 공기압 상태를 감지해 운전자에게 이상징후를 경고하는 타이어 공기압 경보장치(TPMS, Tire Pressure Monitoring System)와 차량 전복시 위험을 감지해 에어백을 전개하는 롤오버(Roll Over) 대응 커튼 에어백을 전 모델에 기본 적용해 안전성을 대폭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엑센트 2015'는 젊은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아이폰 및 아이팟 등 스마트폰을 포함한 각종 멀티미디어 기기를 차량에 손쉽게 연결해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등 기존 엑센트에 대한 고객들의 요구를 적극 반영해 상품 경쟁력을 한층 강화했다.
이와 함께 신규 도입한 15인치 알로이 휠을 '모던' 모델에 기본 적용하고, 고객 선호 사양인 7인치 스마트 내비게이션을 선택 품목으로 새롭게 추가했다.
이 밖에도 기존모델 대비 디자인과 안전·각종 편의사양을 강화하는 한편, 합리적인 가격 구성을 통해 고객에게 최상의 선택을 제공한다.
판매가격은 자동변속기 기준으로 △가솔린 4도어 모델이 1297만~1630만 원 △가솔린 5도어 모델이 1492만~1645만 원 △디젤 4도어 모델이 1542만~1844만 원 △디젤 5도어 모델이 1657만~1859만 원이다.
또한, 차종색상을 커피빈, 다즐링 블루, 미스티 베이지 등 신규 외장 컬러 3종을 추가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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