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안형섭이 아이돌 라디오에 출연, 상큼한 비주얼과 화려한 입담으로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안형섭은 오늘(4일) 방송된 MBC 표준 FM ‘아이돌 라디오’ 뽀시래기 뽀짝뽀짝(뽀뽀뽀) 특집에 아스트로 산하, 유선호, 원더나인 박성원과 함께 출연해 큐티 뽀짝한 면모를 뽐냈다.

귀염 뽀짝함, 상큼함, 귀여움을 모두 보여주겠다고 당찬 포부를 밝힌 4명의 아이돌은 마린룩 콘셉트의 의상으로 상큼함을 더했다.

안형섭은 ‘여기 있는 아이돌 그룹 세 팀, 3초 안에 말해주세요’ 미션을 성공, 제목에 봄이 들어가는 3곡 맞추기 유선호, 우리 그룹 노래 3곡 맞추기 성원 모두 미션에 성공했으나 비스트 노래 5곡 맞추기 미션에 산하만 실패해 웃음을 자아냈다.메들리 댄스 타임에서 유선호와의 합동 무대 ‘너에게 물들어’로 즐거움을 선사한 안형섭은 이어진 ‘아라 고등학교 예술제’에서 꿈나무 DJ로 진행을 맡았다.

뽀뽀뽀 특집에 맞춰 MC로 활약했었던 ‘보니하니’의 보니 오빠 스타일로 진행을 이끌며 흥부자의 면모를 보여준 안형섭은 볼빨간 사춘기의 ‘나만, 봄’으로 아이디어 넘치는 피날레 무대를 장식하며 MVP로 선발, 아이돌 라디오 1회 단독 출연권을 획득했다.

MBC 라디오의 아이돌 전문 프로그램 '아이돌 라디오'는 매일 새벽 1~2시 MBC 표준 FM(서울·경기 95.9MHz), MBC 라디오 애플리케이션 mini에서 방송된다. 매일 밤 9~10시엔 네이버 브이라이브 애플리케이션(V앱)에서 방송 전 보이는 라디오(주말 제외)로 만나볼 수 있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6467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