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 짜장밥 시식 등 다양한 체험행사와 먹거리 풍성

[예천=내외뉴스통신] 신승식 기자=경북 예천군은 지난 5일 어린이날을 맞아 한천 도효자마당 일원에서 어린이날 기념식 및 청소년대축제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국제로타리3630지구 예천단샘로타리클럽(회장 양종례) 주관으로 마련됐으며 김학동 예천군수를 비롯해 이승진 교육장, 신동연 경찰서장, 각급 기관단체장, 주민 등 1000여명이 참석했다.

호림체육관의 태권무 공연이 기념식의 시작을 알렸고, 겨울왕국의 let it go, 지금 이순간 등 뮤지컬, 비보이 공연, 걸리쉬 퍼포먼스, 변검&마술 공연이 준비되어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했다.

또 부대행사로 페이스페인팅, 풍선아트, 에코백만들기, 드론날리기, 다문화 전통의상 체험, 소방차 만들기 체험, 무료보트장 운영, 떡볶이·짜장밥 시식 등 다양한 체험행사와 먹거리를 마련해 어린이와 가족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청소년대축제에선 초·중·고 학생들이 난타, 댄스, 사물놀이, 노래 등 준비한 장기자랑을 선보이며 그 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뽐냈다.

김학동 예천군수는 "어린이들을 위해 풍성하고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하신 단샘 로타리클럽 양종례회장님과 회원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지역 꿈나무 어린이에게 꿈과 희망을 선사할 오늘 행사를 마음껏 즐기시고 행복한 하루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hummel0887@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6508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