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내외뉴스통신] 김태성 기자 = 언제, 어디서, 누구와 먹어도 좋은 한국인의 대표적인 외식 메뉴. 바로 고기다. 지글지글 불판 위에 올려진 신선한 고기와 맛있는 반찬. 함께 곁들여 한 쌈 맛있게 먹으면 오늘 하루의 스트레스가 한 번에 날아가는 기분이다.

그래서인지 저녁에 길을 걷다보면 고기집에는 늘 많은 사람들로 북적거린다. 길거리에 즐비하고 있는 수많은 고기집들. 그 가운데 높은 품질의 고기를 부담 없는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곳이 있어 고기 마니아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구리 맛집, 워커힐 맛집으로 알려지며 정육점을 함께 운영하고 있는 고구려참숯구이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식당 운영과 유통을 함께하면서 높은 등급의 좋은 소고기를 최저가로 만날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한 고구려참숯구이. 그래서인지 구리 광장동에서 저녁시간이나 주말이 되면 회식장소, 모임장소로 각광받고 있는 곳이기도 하다.

이곳의 메인 메뉴는 바로 소 모둠구이. 관자와 육회까지 함께 나오는 것은 물론 소고기, 관자, 김치 삼합으로 먹는 맛은 다른 곳에서는 느낄 수 없을 정도로 남다른 맛을 자랑한다. 비싸다는 이미지 때문에 편하게 먹기 어려운 소고기를 부담 없이 만날 수 있는 구리 광장동 맛집 고구려참숯구이. 이곳의 탁월한 음식은 고기만이 다가 아니다. 신선한 야채를 바탕으로 한 반찬들도 훌륭한 맛을 자랑하며, 그 중 명이나물은 손님들에게 가장 인기가 좋다고.

이미 광장동 맛집, 구리 고기집, 구리 회식장소로 검색하면 가장 먼저 나올 만큼 상당한 인기를 자랑하고 있는 것은 물론, 교외에 위치해 복잡함 없이 편하게 방문하기 좋은 구리 워커힐 맛집. 이번 주말, 고구려참숯구이에서 부담 없이 맛있는 소고기로 배를 든든하게 채워보는 것은 어떨까. 연인끼리 데이트 장소로, 가족끼리 외식 장소로, 친구 동료들과 함께 모임 장소로도 추천하는 구리 광장동 고깃집. 고구려참숯구이를 방문해보는것도 좋을것이다. 

hskimi@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6534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