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10회 목포시건강가정의 날 개최

[목포=내외뉴스통신] 조완동 기자 = 전남 목포시건강가정지원센터는 제 10회 목포시건강가정의 날을 맞아 ‘우리 가족놀이터 가자’ 프로그램 행사를 개최한다.

목포시건강가정지원센터(센터장 조혜정)는 오는 11일 오후 목포대학교 목포캠퍼스 운동장에서 개최되는 이 날 행사는 ▴체험마당(지구본, 매듭팔찌, 바람개비 만들기 등)행사가 개최된다.

또 ▴놀이&나눔마당(전래놀이, 스택스컵쌓기, 도미노 등) ▴어울림마당(오카리나, 우쿨렐레, 재즈연주, 난타퍼포먼스 등) 등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이와 함께 사물놀이, 라인댄스로 화합의 장도 펼쳐지며,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며, 행사는 목포시에 거주하는 가족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목포시건강가정의 날’ 행사는 올 해로 열 번째를 맞는 가운데 목포대학교 아동학과를 비롯 지역 유관기관들이 상호연계해 다양한 체험 및 문화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이에 따라 ‘목포시건강가정의 날’ 행사가 가족친화적 공동체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으며, 가족단위 여가 문화축제로 자리매김을 하고 있다.

목포시건강가정지원센터는 목포시민들을 대상으로 전문적인 가족복지 서비스 제공으로 가족교육‧상담, 아이돌봄지원사업, 가족역량강화사업, 공동육아나눔터 등 지역주민의 가족문제 예방과 행복한 가정생활 영위를 위해 다양한 사업을 펼치고 있다.

한편, 목포시건강가정지원센터가 운영하는 프로그램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061-247-2311~2)로 문의하면 된다.

jwd8746@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6546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