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배우 임하룡 OCN 오리지널 '구해줘2' 첫 방송 본방사수를 독려 했다.

OCN 오리지널 '구해줘2' 첫 방송 기념 본방사수 독려 인증샷 과 함께 소감 인사를 전했다.

 

8일 소속사 웰스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임하룡은 " 기존에 보여드리지 못했었던 새로운 캐릭터를 만나 열심히 연구하고 촬영에 임하고 있습니다. 드라마를 함께 만들어가는 감독님 및 작가님 모든 스태프들과 오랜 시간 동안 드라마의 진정성 을 담기 위해 최선을 다해 촬영을 하고 있는 만큼 시청자 여러분들께 좋은 결과물로 보여지길 바라며 오늘밤 11시 '구해줘2' 첫 방송 OCN 채널 고정 많은 시청 부탁 드립니다 라고 인사를 전했다.

 

이번 작품에서 임하룡은 마을 이장 박덕호 캐릭터로 분할 예정이며 마을 일이라면 누구보다 앞장서고 사사건건 남의 일이라도 앞장서서 해결하려는 열정 넘치는 캐릭터를 그려낼 예정이며 기존에 보여왔던 캐릭터와는 전혀 다른 캐릭터로 반전 매력을 십분 느껴지게 할 예정이다라고 덧붙혔다.

 

한편 구해줘2 는 궁지에 몰린 마을을 구원한 헛된 믿음, 그 믿음에 대적하는 미친 꼴통의 나홀로구원기를 그린 드라마 이며  오늘 밤 11시 첫 방송 될 예정이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6611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