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태양의 계절’ 오창석, 윤소이, 최성재의 설렘 가득한 첫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각자의 캐릭터에 200% 몰입한 이들은 3인 3색 매력을 뿜어내고 있어 시선을 모을 뿐만 아니라 오는 6월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오는 6월 초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저녁 일일드라마 ‘태양의 계절’(극본 이은주 / 연출 김원용 / 제작 삼화네트웍스) 측은 8일 오창석, 윤소이, 최성재의 첫 촬영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왼손잡이 아내’ 후속으로 방송될 ‘태양의 계절’은 대한민국 경제사의 흐름과 맥을 같이 하는 양지그룹을 둘러싼 이기적 유전자들의 치열한 왕좌게임을 그린다. 서로를 속고 속이는 수 싸움과 배신으로 점철되는 양지그룹 ‘제왕의 자리’, 그로 인해 희생된 한 남자 오태양(오창석 분)의 비극적인 복수극과 역설적으로 낭만적 성공담이 담길 예정이다.

‘태양의 계절’ 측은 “오창석, 윤소이, 최성재가 각자의 캐릭터에 흠뻑 빠진 듯 생생한 연기를 선보이면서 성공적인 신호탄을 쏘아 올릴 수 있었다. 전스태프들이 첫 방송 날까지 한마음 한뜻으로 열심히 촬영에 매진할 예정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오창석, 윤소이, 최성재가 함께하는 ‘태양의 계절’은 2019년 6월 초 KBS 2TV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6612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