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장혜린 기자='크릴 오일'의 효과적인 성능이 알려졌다.

크릴 오일은 청정 지역인 남극해에만 서식하는 '크릴'에서 추출한 기름으로 작은 크기와 먹이 사슬 중 하단에 위치해 중금속 축적되지 않아 음식을 통해 섭취되는 중금속으로부터 안전하다.

크릴 오일에 들어있는 뇌 노화 예방 항산화 성분인 '아스타잔틴'은 계속 복용할 경우 뇌신경 재생 효과를 준다. 

또, 크릴 오일에는 몸속의 세포막을 구성하는 주성분인 '인지질'이 들어있어 세포를 보호하고 노폐물을 제거하며 영양분을 제공한다. 관절 건강과 혈관질환 예방에도 큰 도움을 준다.

크릴 오일에서 함유된 오메가3지방 EPA와 DHA는 신체에 중요한 항 염증 기능을 가지고 있어 관절염 및 관절 통증 감소에 도움을 되고 염증으로 인한 관절염 증상과 관절 통증 호전에 좋다. 

지난 23일 방송된 SBS '생방송 투데이'의 '내 몸의 헬시피' 코너에 출연한 배우 김민정이 자신의 건강 관리 비법으로 '크릴 오일'을 언급하기도 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민정은 어릴 때부터 몸이 약했다는 사실을 털어놓으며 자신의 100세 건강 비법으로 '크릴 오일'을 선보였다. 

크릴 오일은 비타민E와 함께 복용할 때 효과가 큰 것으로 알려진다. 그러나 갑각류 알레르기가 있는 경우 주의해야 한다.

hrjang@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6648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