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배우 곽민호가 SBS 금토드라마 ‘녹두꽃’ (극본 정현민 / 연출 신경수)에 합류한다.

소속사 큐로홀딩스 매니지먼트 측은 “배우 곽민호가 SBS 금토드라마 ‘녹두꽃’에서 김덕명 역으로 등장을 앞두고 있다.” 전했다.

‘녹두꽃’은 1894년 동학농민혁명의 역사 속에서 농민군과 토벌대로 갈라져 싸워야 했던 이복형제의 파란만장한 휴먼스토리를 그린 드라마로 역동적인 영상미와 휘몰아치는 전개로 매회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치솟고 있다.

극 중 곽민호는 김덕명 역을 맡아 전봉준(최무성)과 함께 동학농민혁명을 이끄는 호남창의대장소 지도부의 모습을 사실감 있게 보여줄 예정이다.

곽민호는 드라마 ‘라이브’, ‘옥중화’, ’장영실’ 영화 ‘남한산성’, ‘프리즌’, ’강남 1970’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는 가운데 최근 OCN ‘신의 퀴즈: 리부트’에서 김재원의 오른팔 석태준 역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다.

연이은 작품 활동으로 2019년 쉼 없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곽민호가 이번 ‘녹두꽃’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곽민호가 출연하는 SBS 금토드라마 ‘녹두꽃’은 금, 토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6676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