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MBC 파일럿 예능 ‘가시나들’(연출 권성민) 티저 영상이 10일 5차를 마지막으로 총 9편이 공개되며,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층 끌어올렸다.

각양각색 다섯 할매와 유쾌 발랄 짝꿍들의 좌충우돌 한글 공부기를 담은 ‘가시나들’의 티저 영상이 모두 공개 됨과 동시에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가시나들’은 인생은 진작 마스터했지만 한글을 모르는 할매들과 한글은 대략 마스터했지만 인생이 궁금한 20대 연예인들의 동고동락 프로젝트다. 

지난 5월 2일 제일 처음 공개된 1차 티저는 ‘학교를 안 갔어’라는 노래에 맞춰 연예인 짝꿍들과 할머니들의 ‘쿵짝 호흡’을 선보여 SNS를 기대평으로 달궜다. 특히, 중국 출신의 한국 생활 3년 차 ‘여자아이들’의 우기와 박승자 할머니의 즐거운 한글 공부 시간을 담은 3차 티저 영상이 많은 웃음을 자아내 눈길을 끈다. 

이외에도 한글 선생님을 맞은 배우 문소리와 위키미키 최유정의 진지한 교감의 순간부터 ‘최애 TV 프로그램’을 즐기는 할머니들의 소확행, 한글 교실 외에도 텃밭 교실, 화투 교실까지 다채로운 웃음이 만개한 티저 시리즈 공개에 첫 방송까지 예비 시청자들에 의해 무한 재생되며 기대감을 고조시킬 예정이다. 

티저 9종 세트를 공개하며, 일요일 저녁 어벤져스로 부상할 MBC ‘가시나들’은 오는 19일 오후 6시 45분 첫 방송 예정이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6786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