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돌침대, 흙침대 전문 안심기업 ㈜현대의료기가 5월 사랑과 감사의 달을 맞이하여 전국 매장에서 최대 40프로 핵폭탄 세일즈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현대의료기의 돌·흙침대는 천연석을 이용해 직접 가공하여 만든 제품으로 자사기술력을 더했으며, 시중에 나와 있는 열선 중 최고급 실리콘 테프론 무자계 열선을 사용하기 때문에 더욱 안전하다. 아울러 방사성 물질인 ‘모나자이트’ 를 사용하지 않으며 회사자체 원석 테스트 결과 보통 가정집의 실내 환경에서 1.3 pCI/L가 평균적으로 측정된다.

뿐만 아니라 최고급 A+원석만을 사용하여 전자파 걱정 없이 전 연령대가 사용할 수 있는 돌침대, 흙침대를 선보이고 있으며, 현대의료기의 돌침대, 흙침대는 소비자 고발 프로그램 불만제로에서 8개 업체의 매트와 비교해 전자파 안전 실험 결과 전자파 기준수치2mG이하 양심업체로 선정되어 두 번이나 방영되었다.

현대의료기 관계자는 “난방용품 전자파환경인증 EMF(전기용품에서 발생하는 전자파가 일정 수준 이하로 방출되는 제품임을 공식적으로 인증하는 제도) 취득하였으며, 최근에는 대량생산체제를 갖춘 현대의료기가 보료공장 3공장을 증설하여, 월 5,000대 이상의 생산시스템 셋팅을 완료했다 ” 라고 전했다.

한편, 현대의료기 40% 이상 세일즈는 전국 매장 101군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돌침대, 흙침대 이외에도 춘천 옥돌침대, 옥침대, 전기매트, 전기장판, 건강매트, 안마의자 등 여러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현대의료기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6796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