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미세먼지 없이 따뜻하고 맑은 날씨가 지속됨에 따라 다이어트와 운동, 식단관리에 신경 쓰는 사람들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다이어트 식단을 먹는 사람들은 건강에도 관심이 많아 식품을 고를 때 매우 신중하기 때문에 이에 적합한 포켓샐러드&포켓라이스의 인기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포켓샐러드는 샐러드배달 대표 브랜드로써, 진공포장으로 신선도와 간편함을 최대의 장점으로 내세운 온라인 샐러드 시장의 선두 주자이다. 본격적인 다이어트 시즌을 맞아 포켓샐러드 브랜드를 운영 중인 (주)에이타워에서는 샐러드, 다이어트도시락과 곁들여 먹으면 좋은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출시되는 신제품은 씨가 없는 청도 반시를 그대로 얼려 유연한 육질과 풍부한 단맛을 느낄 수 있는 ▶‘아이스홍시’, 수차례의 숙성, 건조 과정을 거쳐 겉은 적당히 말라있어도 속은 달콤하고 쫄깃한 ▶‘감말랭이’, 프리미엄 유산균으로 만들어 건강할뿐 아니라, 깊고 진한 맛의 순수한 플레인 요거트인 ▶‘더-진한 리얼요거트’ 등 3가지이다.

시원한 아이스홍시, 달달쫄깃 감말랭이, 더-진한 리얼요거트 등의 신제품 3종은 샐러드나 다이어트 도시락과 곁들여 먹으면 좋을 뿐만 아니라, 칼로리도 낮은 편에 속하기 때문에 출출할 때 가벼운 간식으로 먹기에도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포켓샐러드 마케팅 담당자 S씨는 “이번에 개발한 신제품 3종은 천연 건강간식이 주된 컨셉으로써, 샐러드, 도시락과 함께 곁들여 먹으면 좋은 제품들이다. 날씨가 점점 따뜻해짐에 따라 시원하게 즐기실 수 있는 건강한 디저트로 ‘아이스홍시’를 추천하며, 감말랭이와 리얼요거트에도 인공 첨가물이 들어있지 않아 건강하고 간편하게 즐기실 수 있다.” 라고 전하였다.

신제품 3종은 ‘포켓샐러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며, 현재 브랜드 런칭 5주년 기념으로 적립금 추가 적립, 5만원 이상 구매 시 사은품 2종 증정, 신제품 시식기회 등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6796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