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유아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가 ‘온누리약국 입점’ 기념하여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누리약국은 전국 약 2100개의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있으며, 건강을 중심으로 고객과 따뜻한 소통이 이루어지는 헬스커뮤니케이션 약국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건강에 관련된 모든 제품과 서비스가 셀프 판매 방식으로 제공되는 약국이다.  

특히 ‘온누리약국’와 온라인 디럭스스토어인 ‘온누리스토어’의 경우 소비자들의 웰빙 트렌드를 맞춰 본사와 약사의 협업으로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에 따라 몽디에스는 5월 16일 5시부터 5월 30일 4시 59분까지 결제를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신생아얼굴로션, 바디워시, 아기수딩젤, 베이비파우더, 아기선크림, 유아썬팩트, 키즈선스틱 등을 1+1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밖에 예민한 피부를 가진 임산부를 위한 위치하젤토너, 피부보습제, 튼살크림도 1+1으로 구매를 할 수 있으며, 구매 금액 대 별로 10만원이상 아기젖병세제, 20만원이상 젖병세정제, 산소계표백제를 추가 증정한다. 

천연화장품 몽디에스는 전 제품 EWG 그린등급의 안전한 성분을 사용했을 뿐만 아니라 전 성분을 공개하며 소비자들의 높은 신뢰를 받고 있다. 특히 베이비로션, 아기크림, 유아바디워시, 천연오일, 베이비파우더, 멀티밤은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최상위 등급인 엑설런트 인증을 획득하며 안전성을 검증 받았다. 더마테스트는 그 과정이 까다롭고 엄격하기도 유명하며, 단계가 올라갈수록 제품의 안전성이 높다라는 걸 증명한다. 이에 많은 예비 맘과 육아 맘들 사이에서 ‘믿쓰몽(믿고 쓰는 몽디에스)’라는 애칭을 얻을 정도로 아기 피부 건강을 생각하는 육아 맘들에게 높은 신뢰도를 얻고 있다.

몽디에스 신생아로션은 산뜻한 마무리로 사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에 효과적인 보습 성분 13가지와 식물성 발효 추출물을 처방한 고보습 아기보습제다. 또한 아기파우더, 신생아수딩젤, 순한바디워시와 함께 대용량으로 리뉴얼되면서 또 한번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요즘 같은 봄철에는 신생아수딩젤을 이용해 피부 진정과 유수분 관리를 시작하는 육아 맘들도 많다. 이에 몽디에스 수딩젤은 민감하고 예민한 아기 피부에 적합한 식물성 원료를 사용한 고보습 유아수딩젤로 자극 받아 민감해진 피부에 빠르게 쿨링감을 부여해 피부를 마일드하게 진정시켜준다.

아기썬크림, 유아선스틱, 키즈썬팩트 등의 선제품 역시 구매율이 높아지고 있다. 아동썬크림은 청정 해양심층수와 5가지 식물 유래 추출물 함유로 자외선 차단과 동시에 피부 자극 완화 및 수분 충전이 가능하다. 또한 무기 자외선 차단제로 민감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순한선크림이다. 

휴대성과 간편성을 모두 갖춘 선쿠션은 언제 어디서나 휴대 사용이 용이해 간편하게 자외선 차단이 가능하며, 피부 표면에서 자외선을 반사하는 무기자차로 특유의 백탁 현상과 건조함을 최소화한 유아선팩트다. 

특히 몽디에스는 이번 이벤트 시 진행하는 로션, 바디워시, 수딩젤, 파우더로션 및 전 제품 공식 홈페이지에 전 성분을 공개할 정도로 EWG 그린 등급의 안전한 성분만을 사용하였으며, 제품 구매 후 불만족 시 30일 이내 100% 교환 및 환불 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한편 브랜드 모델로 봉태규·하시시박 패밀리를 발탁했으며, 2017년 어린이화장품 부문 2년 연속 8관왕에 이어 2019년 한국 브랜드 선호도 1위, 우리 아이를 위한 베스트 브랜드(BBKI) 젖병세제 부문 1위에 선정되기도 했다.  

이밖에 용산 I-PARK몰 시코르, 롯데온라인면세점, 신세계온라인면세점, 롯데마트 전 지점, 올리브영, 롯데백화점 건대스타시티점, 온누리스토어, 갤러리아63 면세점, 현대백화점 면세점 무역센터점, 삐에로쑈핑 등에 공식 입점하였다. 최근에는 전국 약 2100개의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있는 온누리약국에 입점 하면서 오프라인에서도 쉽게 아기화장품 외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1+1 이벤트에서 만나볼 수 있는 등의 자세한 내용은 몽디에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6878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