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한국야쿠르트가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한 달간 디즈니사와 협업한 한정판 ‘밀키트(Meal-kit)’를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어린이가 좋아하는 ‘빅 미트볼 파스타 세트(이하 빅 미트볼 파스타)’와 ‘파인애플 함박스테이크 세트(이하 파인애플 함박스테이크)’ 2종이다. 두 제품 모두 요리에 필요한 재료가 미리 손질된 ‘밀키트’ 제품이다. 만드는 순서와 방법이 자세히 적힌 레시피 카드가 동봉되어 요리에 서툰 사람도 쉽게 만들 수 있다.

한국야쿠르트 ‘빅 미트볼 파스타’는 두툼한 미트볼과 파스타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토마토로 맛을 낸 정통 미트볼 소스가 일품이다. 함께 들어있는 체더치즈가 풍미를 더한다. 한국야쿠르트 ‘파인애플 함박스테이크’는 크림소스와 육즙 가득한 함박스테이크가 어우러져 특별한 맛을 낸다. 파인애플 그대로 넣어 달콤한 맛을 살린 것도 특징이다.

해당 제품에는 ‘토이스토리4’의 캐릭터가 인쇄된 마그넷이 함께 들어있어 어린 자녀를 둔 소비자들에게 특히 인기다. 5월 한 달 1만 세트에 한해 판매한다.

변경구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상무는 “한국야쿠르트는 신선간편식 브랜드 ‘잇츠온’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맛있고 건강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며, “간편하면서도 영양을 고루 섭취할 수 있어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제품들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제품은 온라인몰 하이프레시 또는 프레시매니저를 통해 주문할 수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6896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