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내외뉴스통신] 박석규 기자=  성주는 참 즐겁다!! 태봉봉~ 참외뿜뿜♬”이라는 주제로 경북 성주군성밖숲에서 16일부터 오는19일까지 개최되는 2019 성주생명문화축제·제6회 성주참외페스티벌에서 대한미용사회 성주군지부의 전시·체험관이 화려한 볼거리로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아름답고 신비한 헤어아트의 세계 전시관에서는 성주군 이 실시한 미용업 영업자 기술교육을 통해 제작한 컨슈머 창작헤어 작품을 전시해  일반인이 접하기 어려운 화려하고 우아한 헤어아트를 홍보하고 포토존에서 작품들과 사진도 찍어 추억으로 남길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다.  

또 뷰티체험관(헤어, 네일, 메이크업)」도 운영해  미용사회 회원들이 찾아오는 관람객들에게 무료로 네일아트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뷰티체험을 하는 공간으로 이루어져 관람객이 자유롭게 셀프 메이크업과 헤어 스타일링을 즐길 수 있다.

군 관계자는 "이번 축제를 찾아오는 관람객들이 축제 프로그램에 직접 참여해  소중한 추억을 만들고 갈 수 있도록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많이 준비했다. 대한미용사회 성주군지부의 전시․체험관은 그 중 하나로 관람객들이 다른 지역축제와 차별화된 이색적이고 흥미로운 경험을 즐기고 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bakoksuk@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6902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