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뱅커' 차인하, 종영 소감 "가슴 속 뜨거운 열정을 가지고 연기하는 배우 되고싶어"
'더 뱅커' 차인하, 종영 소감 "가슴 속 뜨거운 열정을 가지고 연기하는 배우 되고싶어"
  • 홍성훈 기자
  • 승인 2019.05.16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 뱅커’ 차인하 (사진제공 = 판타지오)
▲‘더 뱅커’ 차인하 (사진제공 = 판타지오)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배우 차인하가 오늘(16일) MBC 수목드라마 더 뱅커의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종영 소감을 전했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오늘 오전 공식 SNS채널을 통해 대본을 들고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차인하의 사진과 함께 종영 소감을 개제했다.

 

차인하는 가장  “감독님과 작가님, 그리고 모든 제작진분들께 너무 감사드리며 수고 많으셨다고 말씀드리고 싶다라고 더 뱅커제작진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멋진 선배님들 그리고 동료 배우분들과 함께 연기할 수 있어서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이었다. 많은 분들 덕분에 배우로서 더 많이 배우고 성장할 수 있었던 것 같다라며 함께 연기한 배우들에게 고마움을 전하는 것도 잊지 않았다.

 

이어 차인하는 “가슴 속 열정을 가지고 주변에 흔들리지 않던 멋진 홍주처럼 저도 언제나 뜨거운 열정을 가지고 연기하는 배우가 되도록 노력하겠다. ‘더 뱅커문홍주와 배우 차인하에게 관심을 가져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말씀 드리며, 곧 새로운 모습으로 인사드리겠다며 다부진 포부와 함께 애정 가득한 종영 소감을 전했다.

 

‘더 뱅커에서 차인하는 전산 만렙 감사실 에이스 문홍주 역을 맡아 열연, 냉정하고 시크한 전산 전문가의 모습과 더불어 무대 위 뜨거운 열정을 가진 밴드 보컬로 반전 매력을 선사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처럼 ‘더 뱅커를 통해 훈훈한 비주얼 뿐만 아니라 섬세하고 안정적인 연기력을 증명한 차인하는 20대 주목할 만한 라이징 배우로 차근히 성장해 나가고 있다.

 

한편, 감사실 에이스 문홍주로 활약을 펼친 차인하가 출연하는 MBC 수목드라마 더 뱅커는 오늘 밤 10시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있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6909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