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라디오’ 위키미키, "팬들과 힘차게 달리고 싶어"
'아이돌 라디오’ 위키미키, "팬들과 힘차게 달리고 싶어"
  • 홍성훈 기자
  • 승인 2019.05.16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돌 라디오' 위키미키 (사진 제공 = MBC)
▲'아이돌 라디오' 위키미키 (사진 제공 = MBC)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그룹 위키미키가 15일 비투비 정일훈이 진행하는 MBC 표준FM ‘아이돌 라디오에 출연해 신곡 ‘Picky Picky’를 소개하고 깜찍한 모습을 남김없이 보여줬다.

위키미키는 이날 방송에서 7개월 만에 컴백하며 발표한 타이틀곡 ‘Picky Picky’ 무대를 선보이고 각종 미션 수행으로 틴 크러쉬매력을 자랑했다.

 

세이는 ‘Picky Picky’에 관해 중독성 강한 훅을 갖고 있고 눈을 뗄 수 없을 만큼 볼거리가 아주 많은 퍼포먼스로 재미있는 곡이라고 말했다.

 

루아는 이번 앨범명 ‘Lock End LOL’에 관해 “‘Rock and Roll’과는 다른 뜻이라며, “억압을 끊고 잠겨 있던 것에서 해방되어 즐겁게 통통 튀는 매력을 어필한다는 의미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루시는 오래간만의 컴백이라 음악 방송에서 카메라 찾는 것이 힘들었다고 컴백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위키미키는 타이틀곡 제목에 걸맞게 멤버별 미션 뽑기로 각자의 매력을 뽐냈다. 최유정은 ‘Picky Picky’의 포인트 안무를 깜찍하게 소화하고 안무가에게 멋진 안무 만들어주셔서 감사하다는 메시지를 남겼다.

 

루시와 엘리는 팬들 앞에서 안무를 선보이는 뽑기에 당첨, 상암 MBC 가든스튜디오를 찾은 팬들과 좀 더 가까이서 무대를 펼쳐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리나는 DJ 정일훈의 얼굴을 즉석에서 그리는 미션에 뽑혔으나 당황하지 않고 뛰어난 그림 실력을 보여줘 청취자들의 열띤 반응을 이끌어냈다.

 

위키미키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댄스와 라이브 실력도 마음껏 자랑했다. 위키미키는 기존 활동곡인 ‘La La La’, ‘Iron Boy’, ‘Stay with Me’, ‘True Valentine’, ‘Crush’는 물론 이번 앨범 수록곡인 너 하고 싶은 거 다 해(..)’까지 알찬 메들리 댄스를 선보였다.

 

지수연은 이제 막 컴백해서 활동 중이다. 앞으로 팬들과 함께 힘차게 달려볼 예정이라고 활동 계획을 밝혔다. 리나는 “7개월 만에 컴백하게 되었는데 지금까지 기다려주신 팬분들께 감사하다. 팬들을 생각하며 열심히 준비한 앨범인 만큼 멋진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마무리했다.

 

MBC 라디오의 아이돌 전문 프로그램 아이돌 라디오는 매일 새벽 1~2MBC 표준FM(서울·경기 95.9MHz), MBC 라디오 애플리케이션 mini에서 방송된다. 매일 밤 9~10시엔 네이버 브이라이브 애플리케이션(V)에서 방송 전 보이는 라디오(주말 제외)로 만나볼 수 있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6910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