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도겸ㆍ김선우 부회장 취임식, 사회공헌보고회 함께 열려

[서울=내외뉴스통신] 이혜진 기자=한국사회공헌협회(회장 국도형)는 청년챔프단(단장 김선재) 3기 출범식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11일 동국대학교에서 열린 출범식은 ㈜APS펀샵(대표 김선호), ㈜저스트큐(대표 김선우), ㈜코스믹아고라(대표 김도겸), ㈜열린사람들(대표 유회중), ㈜미스터크리에이티브(대표 김도영), ㈜우주스토리(대표 김현태), ㈜오도시(대표 지인환), 벨마노(대표 이나영), 브릿지엔터테인먼트(대표 안세권) 등등 70 여개의 기업들이 후원했다.

특히 이번 출범식은 청년챔프단 3기 예비단원들이 정식단원으로서 첫 발걸음을 알리는 행사로 청년챔프단 3기는 전국의 200여명 청년들이 사회공헌캠페인을 함께 하고자 지원했다. 또한 이중 60여명이 발대식을 거쳐 최종 30 여명이 정식단원으로 함께하게 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출범식 외에 한국사회공헌협회 공식 부회장 임명식과 사회공헌보고회가 함께 진행됐으며 (주)저스트큐 김선우 대표와 (주)코스믹아고라 김도겸 대표가 공식 부회장으로 위촉됐다.

 

김도겸 부회장은 취임식에서 "청년들의 꿈을 직접적으로 도울 수 있는 부회장이 되겠다"고 말했다.

또 김선우 부회장은 "청년들과 소통으로 진취적인 발걸음을 내딛을 수 있게 도움이 될 수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사회공헌보고회에는 안다미로 팀 황건(서강대), 홍익인간 팀 배소영(신한대), CPR 팀 임지현 등 청년챔프단 2기가 진행했다.

황건씨(안다미로 팀)는 “소외계층 청소년들의 꿈의 공간을 청년들의 힘으로 도움을 주기 위해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하게 됐다”며 “펀딩은 텀블벅에서 ‘보육원 시설보수 캠페인’으로 업로드 했으며 꼭 성공하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한국사회공헌협회는 오는 18일과 25일, 심청이캠페인과 청년챔프단 전체 워크샵이 예정되어 있다. 한국사회공헌협회 회원사 문의는 홈페이지에 기재된 전화번호 혹은 플러스친구 ‘한국사회공헌협회’를 통해 가능하다.

 

 

hskimi@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6921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