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광주전남 지역의 예비 신랑신부를 위한 찬스 웨딩박람회가 5월 25일(토)부터 26일(일)까지 양일간 하이마트 봉선점에서 진행된다. 광주 웨딩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부터 허니문, 예물, 예복, 한복, 가전, 가구 등등 다양한 혼수 품목까지 직접 상품을 비교해보고, 제휴 업체들의 특별한 이벤트와 할인혜택까지 받아볼 수 있어 결혼 준비의 필수 코스로 꼽힌다.

광주 찬스 웨딩박람회는 예비 신랑신부가 선호하는 웨딩관련 업체 상담을 비롯해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고, 웨딩플래너와 드레스 업체의 1:1 케어 관리를 통해 예비부부의 취향맞춤 결혼 준비를 돕는다. 또한 결혼 준비에 대한 궁금증 해소뿐만 아니라 광주 결혼식장에 관한 실질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J&H 웨딩컨설팅 관계자는 “다양한 업체 상담을 한자리에서 받아볼 수 있으며, 상담만 받아도 100% 증정이벤트를 다양하게 선보인다.” 라며, “광주 찬스 웨딩 박람회는 광주뿐만 아니라 목포, 익산, 전주, 진도, 남원 등 인근 도시에 거주하는 많은 예비부부들이 광주 베리 웨딩 박람회를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 라고 밝혔다.

끝으로 이번 찬스웨딩 박람회 일정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광주 찬스웨딩박람회’ 로 검색하면 해당 홈페이지에서 사전신청을 할 수 있으며, 참여 신청 방법은 공식홈페이지 또는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6940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