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라디오’ EXID “팬들과 우리는 하나... 앨범에 마음 가득 담았다.”
'아이돌 라디오’ EXID “팬들과 우리는 하나... 앨범에 마음 가득 담았다.”
  • 홍성훈 기자
  • 승인 2019.05.17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돌 라디오' EXID  (사진 제공 = MBC)
▲'아이돌 라디오' EXID (사진 제공 = MBC)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새 앨범 ‘WE’로 컴백한 그룹 EXID16일 비투비 정일훈이 진행하는 MBC 표준FM ‘아이돌 라디오에 출연해 팬들을 향한 애정을 아낌없이 드러냈다.

EXID는 이날 방송에서 신곡 ‘ME&YOU’를 소개하고 지난 8년간의 활동 추억을 나눴다.

 

혜린은 ‘ME&YOU’에 관해 솔직히 처음에 들었을 땐 별로라고 생각했는데 주로 그런 곡이 잘 되더라. 그래서 잘될 것이라 생각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정화는 살짝 피곤한 상태로 첫 방송을 했지만 팬들이 열심히 응원법을 외쳐주어 힘을 냈다고 첫 방송 소감을 밝혔고, 이어 상암 MBC 가든스튜디오를 찾은 팬들과 즉석에서 ‘ME&YOU’ 라이브에 맞춰 응원법을 선보였다.

 

하니는 멤버들 모두 평소에 표현을 잘 못 하는 성격인데 이번 앨범에는 마음을 가득 담았다고 말했다. 정화 역시 팬들이 이번 앨범을 자신의 것이라고 생각했으면 좋겠다. 팬들과 우리는 하나니까 이 앨범은 우리의 것이라고 덧붙였다.

 

EXID는 안무와 라이브 무대는 물론, 남다른 예능감도 뽐냈다. 이들은 DJ 정일훈과 함께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의 명장면인 호박 고구마에피소드를 실감 나게 재연해 웃음을 자아냈다.

 

솔지는 걸그룹 중에 EXID가 개구지고 털털한 매력은 최고인 것 같다고 말했다. 이뿐만 아니라 EXID위아래’, ‘HOT PINK’, ‘L.I.E’, ‘CREAM’, ‘알러뷰메들리 댄스와 멤버 전원이 함께 작사한 이번 앨범 수록곡 ‘WE ARE..’ 라이브 무대로 청취자들을 사로잡았다.

 

MBC 라디오의 아이돌 전문 프로그램 '아이돌 라디오'는 매일 새벽 1~2MBC 표준FM(서울·경기 95.9MHz), MBC 라디오 애플리케이션 mini에서 방송된다. 매일 밤 9~10시엔 네이버 브이라이브 애플리케이션(V)에서 방송 전 보이는 라디오(주말 제외)로 만나볼 수 있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6947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