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두꽃' 민성욱, 숨겨진 감초역활 주목!
'녹두꽃' 민성욱, 숨겨진 감초역활 주목!
  • 홍성훈 기자
  • 승인 2019.05.17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녹두꽃' 민성욱, (사진 =  '녹두꽃' )
▲ '녹두꽃' 민성욱, (사진 = '녹두꽃' )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드라마 '녹두꽃’ 민성욱이 최무성과는 든든한 조력자로 조정석과는 티격태격 케미로 제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민성욱은 SBS 금토드라마 ‘녹두꽃’(극본 정현민/ 연출 신경수)에서 숨겨진 감초 역할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극중 전봉준(최무성 분)의 그림자라 불리며 그가 가는 길이라면 언제 어디서든 도움을 주는 농민군 선봉부대의 지휘관 최경선 역을 맡아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것.

첫 방송부터 전봉준의 거사에 함께하며 그의 든든한 조력자로 활약한 최경선은 만나기만 하면 으르렁거렸던 백이강(조정석 분)이 자신의 부대원으로 들어오면서 두 사람 사이의 알 수 없는 묘한 케미를 발산, 극의 활력을 불어 넣으며 보는 재미를 높이고 있다. 

이는 전봉준의 말이라면 목숨도 내 놓을 수 있는 충심과 매사 하는 행동들이 썩 마음에 들지 않아 티격태격하는 백이강과의 모습이 대조적으로 그려지면서 최경선만의 반전 매력이 시선을 사로 잡고 있는 것. 뿐만 아니라 세상을 바꾸기 위해 나서는 그의 모습은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전달 한다. 

이처럼 다양한 작품을 통해 다져온 탄탄한 민성욱만의 연기력이 드라마에 서서히 스며들면서 입체적인 캐릭터로 존재감을 뿜어내는 등 제 몫을 톡톡히 해내고 있기에 앞으로 그가 보여 줄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SBS 금토드라마 ‘녹두꽃’는 매주 금,토 밤 10시에 방송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6948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