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이혜진 기자 = ‘피트니스스타 청주‘가 오는 5월 18일(토) 오송C&V 센터 2층 대공연장에서 개최된다.

피트니스스타(이하 피스) 청주는 선수 인원이 약 316명으로 충북권 최대규모의 피트니스 대회이다. (주)닥터발란스, 엔비휘트니스 주최/주관을 맡았고, 엔비휘트니스 김병주 대표가 대회장을 맡았으며 입상자들에게는 오는 6월 29일 열리는 9000만원 상당의 상금과 상품이 걸려있는 피스 상반기 파이널 대회 출전권이 주어진다.

'피스 청주'은 남자부분은 피스모델(중복불가, 어슬래틱 모델만 가능), 머슬, 클래식 보디빌딩, 클래식 피지크, 어슬래틱 모델, 스포츠모델과 피지크 종목이 열리며 여자부분은 피스모델(중복불가, 모노키니만 가능), 모노키니, 비키니, 스포츠모델 종목이 열린다. 총 11개 전 종목 그랑프리에게는 금목걸이와 금반지가 지급될 예정이며 각 체급 1위부터 3위까지 에게는 트로피가 주어지고 4위부터 6위까지는 메달이 수여된다. 또한 3위안에 입상하면 피스 상반기 파이널 대회에 출전이 가능하다.

'피스 청주'의 김병주 대회장은 “불경기에도 불구하고 전국 각지에서 300여명이 넘은 많은 선수분들이 출전지원에 고개 숙여 감사인사를 전합니다. 금번 대회에서는 아낌없는 멋진 무대와 편안한 휴식공간을 제공할 것이며 멋진 추억을 만들실 수 있도록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 잘 준비하겠습니다 "며 대회에 임하는 각오를 밝혔다.

'피스 청주'에는 다양한 협찬사가 참여한다. 옥반식품(식품은 생명이다) 건강식품 전문기업 옥반식품에서 모든 출전선수에게 유기농 식품을 나눠줄 예정이며 최우수 선수에게는 1년간 후원할 예정이다.

 

hskimi@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6963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