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번째 티저 속 아련연기…김유정과 뭉클 포옹

[서울=내외뉴스통신] 김경의 기자 = 가수 김재환과 김유정이 애틋하고 아련한 연기 호흡을 선보여 화제다.

18일 0시 김재환 공식 SNS를 통해 1st 미니앨범 ‘Another(어나더)’ 타이틀곡 ‘안녕하세요’의 뮤직비디오 두 번째 티저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김재환과 김유정이 마치 결혼식을 올리듯 숲 속을 걸어가면서 시작된다.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 어우러진 선남선녀의 모습은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만들었다.

하지만 두 사람의 표정은 어딘가 슬퍼 보여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내 김유정은 김재환의 손에서 반지를 빼가고, 모든 상황을 예감한 듯한 김재환은 김유정을 껴안았다. 이어 두 사람은 이별을 받아들이며 포옹으로 마지막 인사를 나눠 뭉클함을 전했다.

영상 말미 “날 떠난 그 하루를”이라는 짧은 노랫말 속에서 김재환의 애절한 감성이 묻어나 음악 팬들의 감성을 촉촉하게 만들었다. 김유정의 눈물 연기 또한 티저 영상임에도 불구하고 깊은 몰입도를 보여줘 강한 임팩트를 남겼다. 이에 앨범 발매에 이어 뮤직비디오 본편을 향한 기대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김재환은 이번 솔로 음반 제작의 모든 과정을 함께하고, 앨범 곳곳에 자신만의 색깔을 담았다. 타이틀곡을 포함한 앨범 전곡 작곡은 물론 수록곡 4곡에는 작사에 참여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역량을 펼쳤다. 

뿐만 아니라 ‘안녕하세요’ 뮤직비디오 남자주인공으로 직접 나선 김재환은 ‘믿고 보는 배우’로 성장한 배우 김유정과 연인으로 호흡을 맞췄고, 연기라는 새로운 도전 역시 주목을 받고 있다. 

탄탄한 실력과 뛰어난 음악성으로 남자 솔로 아티스트로서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김재환의 첫 미니앨범 ‘어나더’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jetnomad31@gmail.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6982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