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분위기 물씬

[서울=내외뉴스통신] 김경의 기자 = 글로벌 그룹 아이즈원(IZ*ONE)이 청량미 가득한 수록곡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아이즈원(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은 18일 오후 2시 공식 유튜브 및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 수록곡 ‘하늘 위로’ 안무 영상을 업로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영상 속 아이즈원은 연습실에서 ‘하늘 위로’ 음악에 맞춰 깜찍하고 발랄한 안무를 펼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타이틀곡 ‘비올레타’ 활동 당시 우아하고 매혹적인 매력을 자랑했던 아이즈원은 ‘하늘 위로’ 퍼포먼스를 통해 여름과 잘 어울리는 청량미를 물씬 자아내며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한편, 아이즈원은 오는 6월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국내 첫 단독 콘서트 ‘IZ*ONE 1ST CONCERT [EYES ON ME] IN SEOUL’(이하 '아이즈 온 미’)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아이즈 온 미’는 팬클럽 선예매 티켓에 이어 일반 티켓, 추가 공연 티켓까지 퍼펙트 매진을 달성하며 개최 전부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jetnomad31@gmail.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6990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