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들 마음 훔쳤다

[서울=내외뉴스통신] 김경의 기자 = 가수 김동한이 'FOCUS(포커스)' 무대로 팬들을 열광시켰다.

김동한은 18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세 번째 미니앨범 'D-HOURS AM 7:03'의 타이틀곡 'FOCUS(포커스)'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김동한은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격한 안무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파워풀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와 함께 김동한의 카리스마 있는 표정도 돋보였다. 강렬한 눈빛과 제스처로 무대를 꽉 채우며 한층 성숙해진 모습을 보였다.

김동한의 세 번째 미니앨범 'D-HOURS AM 7:03'은 김동한의 시간 3부작의 대미를 장식하는 앨범으로, 김동한은 전 트랙 가사 작업 및 퍼포먼스 안무 구성에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타이틀곡 'FOCUS(포커스)'는 한 여자에 빠져 중독된 것처럼 시선이 멈춰 있는 남자의 모습을 김동한 만의 섹시한 보이스로 표현한 곡이다. 매력적인 VOX SYNTH와 절제미가 조화를 이루어 액티브하고 에너제틱한 분위기를 준다.

한편, 김동한은 컴백 후 음악 방송은 물론 각종 예능 프로그램 및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이와 함께 팬들과도 다양한 방법으로 소통하고 있다.

 

jetnomad31@gmail.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6990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