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이재훈 기자

신화가 전부 짐볼에서 버티기에 도전하는 모습이 화제다.

최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신화가 짐볼 버티기에 도전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전진은 짐볼에서 30초 이상 버티기에 성공한 후 신화 콘서트 연습장에 짐볼을 가져갔다. 그는 자신이 30초 이상 버텼다고 자랑하며 얼마나 어려운지 직접 보여줬다. 그 모습에 가장 먼저 앤디가 호기롭게 나섰다.

앤디는 몇 번이나 쉽게 도전했지만 오래 버티지 못했다. 특히 짐볼에서 떨어질때는 굴욕적인 포즈로 떨어지기 때문에 웃음을 자아냈다. 신혜성은 "에릭은 10초도 못 버틴다"고 자극했고 에릭은 바로 "내가? 아냐 5초도 못버텨"라고 대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두 번째는 신혜성의 도전이었다. 신혜성은 달달 거리며 버티고 있었고 에릭은 "뒤에서 보면 추해. 그냥 커피 쏴"라며 내려오라고 말했다. 에릭은 "나한테 집중하지 말라"고 말한 뒤 도전했다가 몇 초 버티다 내려왔다. 김동완도 도전했지만 쉽지 않았다. 옆에서 코치를 해주던 민우가 마지막으로 도전했다.

민우는 안정적인 자세로 그 위에 버티고 섰다. 엎드린 자세로 미동도 없이 있던 민우의 모습에 전진도 놀랐다. 민우는 전진의 노래까지 부르는가 하면 손을 떼고 박수까지 쳐 놀라움을 자아냈다.
 

holic1007@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6992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