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그룹  체리블렛이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체리블렛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8일 공식 SNS를 통해 체리블렛 두 번째 싱글 ’러브 어드벤처(LOVE ADVENTURE)’의 타이틀곡 ‘네가 참 좋아 (Really Really)’의 AR 게임 프레임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체리블렛은 신곡 ‘네가 참 좋아 (Really Really)’의 밝고 경쾌한 리듬 속에서 풋풋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드러냈다. 멤버들은 청량한 날씨를 배경으로 무언가를 찾아나서는 듯 궁금증 가득한 모습을 보여주며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체리블렛이 5월 22일 발매하는 ‘러브 어드벤처’에는 타이틀 곡 ‘네가 참 좋아’를 비롯해 ‘탁구공 (Ping Pong)’ ‘발그레 (Ruddy)‘까지 총 3곡이 담겼다. 타이틀 곡 ‘네가 참 좋아’는 트로피컬 하우스 기반의 모던 팝 장르로, “난 네가 참 좋아!”라고 솔직하게 외치는 소녀들의 이야기를 풋풋하면서도 변함없이 에너지 넘치게 풀어냈다. 


한편 체리블렛의 새 싱글과 타이틀곡 ‘네가 참 좋아’ 뮤직비디오는 오는 22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7010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