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트립' 노라조, 울릉도 홍보대사급 완벽 여행으로 '최종 우승'
'배틀트립' 노라조, 울릉도 홍보대사급 완벽 여행으로 '최종 우승'
  • 홍성훈 기자
  • 승인 2019.05.19 2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배틀트립' 노라조 (사진 =  '배틀트립' )
▲ '배틀트립' 노라조 (사진 = '배틀트립' )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그룹 노라조(조빈, 원흠)가 울릉도 여행을 공개하며 깊은 인상을 남겼다.

지난 18일 방송된 KBS 2TV '배틀트립'에서는 노라조가 출연해 국내 섬 여행을 소개하며 울릉도 여행기를 공개했다.

 

두 사람의 울릉도 여행이 공개됐다. '네가 사는 그 섬'이라고 여행 팀명을 정한 노라조는 울릉도로 향했다. 날씨가 좋아 울릉도까지 갈 수 있었던 노라조는 홍보대사를 능가하는 열정으로 즉석 안무까지 만들었고, 이후 본격적인 울릉도 여행을 시작했다.

 

노라조는 직접 만든 인간 순위판 옷을 입고 여행 순위 정하기에 나섰다. '무조건 가봤어야 해', '무조건 먹었어야 해'를 콘셉트로 여행과 먹방을 동시에 즐겼다.

 

이들은 영남 해안 산책로를 거닐고, 스노클링을 하며 울릉도 바다를 즐겼다. 또 해안 일주도로 드라이브를 비롯 코끼리바위, 해중전망대, 관음도 등을 탐방했다.

 

먹방도 남달랐다. 홍합 밥, 약소 불고기, 따개비 칼국수, 오징어 숙회, 독도 새우 먹방을 선보이며 감탄을 자아냈다.

 

노라조는 사명감까지 느껴지는 여행 코스로 알찬 정보를 소개해 울릉도를 한층 더 매력적으로 즐기는 방법을 소개했다. 노라조의 탄탄한 팀워크가 빛나는 동시에 함께 여행 가고 싶은 매력이 빛났다. 이에 노라조는 여행 판정단의 최종 선택을 받아 트와이스에게 승리하며 우승을 거머쥐었다.

 

한편, 이날 노라조 조빈은 MBN 예능 '훈맨정음'에 출연해 남다른 예능감을 뽐내는 동시에 50만 원 장학금까지 획득하며 활약했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7010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