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오재원 기자 = 고객이 만족하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해외 기업과 기술제휴 및 연구개발을 하고 있는 감성인터내셔널(대표 신성민)의 블루투스 스피커 'SOUND FLOW'가 연이은 호평 속에서 판매를 이어가고 있다.

'SOUND FLOW'는 듀얼 40mm 유닛을 사용하며 맞춤 설계되어진 대형 패시브 라디에이터가 탑재되어있다. 여기에 최신기기에서 사용되어지고 있는 ACC코덱을 통해 압축률을 높여 저용량 파일에서의 음질 손실은 줄임으로써 사용자로 하여금 고품질의 파워풀한 사운드를 제공하고 있다. 저음의 손실을 방지하고자 MAXX Bass 기술을 접목시킴으로써 음질표현에 힘썼다.

사운드바이감성의 블루투스 스피커는 4400mAh의 대용량 배터리를 사용하고 있어 최장 12시간의 연속재생이 가능하다. 또한 외부기기 충전을 위한 보조배터리 기능까지 탑재되어있고 스마트기기에 연결되면 배터리 잔량을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배터리 손실을 줄이고자 40분 간 작동이 멈추면 자동으로 종료되는 자동절전기능이 작동하며 블루투스 4.2 버전을 통해 빠른 연결과 낮은 전력 소비를 실현시키고 있다. 사용편의를 위해 EDR 칩셋을 탑재하여 기기를 등록한 이후에는 별도의 추가 동작없이 등록기기가 자동으로 연동된다.

더불어 IP67 방진방수 기능으로 실내 뿐 아니라 캠핑, 바닷가로의 야외에서의 활동성에 효율적인 방수기능을 갖춤으로써 물이 닿을 수 있는 상황에서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어두운 곳에서의 편의를 위해 체온인식 LED 패널 시스템을 통해 체온을 인식하면 버튼이 점등된다. 몸체 사이드에 착용할 수 있는 다용도 고리를 제공함으로써 등산 등 아웃도어 활동 시에도 활용도가 높다.

스마트폰(빅스비, 시리 연동 가능), 노트북 등 블루투스 기기 간의 연동에 효율적여 20대의 젊은 층은 물론, 풍부한 사운드를 통한 아웃도어 활동이 잦은 4~50대 중년층에게도 꾸준한 인기를 보이고 있다.

 

jaewonfive@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7029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