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조경철 기자 = 콜센터 솔루션 개발 전문기업인 (주)마이트로(www.mytro.co.kr)가 콜센터 운영에 필수 요소인 CTI(Computer Telephony Integration)와 구매 상품에 따라 고객을 지속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하고 기존 DB를 다양한 키워드로 추출해 타겟팅 할 수 있는 기능이 결합된 통합 서비스인 “마이 티엠”을 출시 한다고 20일 밝혔다.

2009년 설립되어 All-in-One CTI 솔루션을 개발, 컨텍센터 구축사업 및 솔루션 ASP사업을 진행해 온 ㈜마이트로는 CTI기능과 아울러 체계적인 마케팅 활동 전개를 위해 필요한 CRM 툴을 결합한 통합 서비스를 개발했다.

“마이 티엠”은 IP교환기, IVR, 녹취, 콜백, 콜라우팅 등 기본 CTI 인프라 및 상담프로그램 외에 DB분배, 주문이력, 결제, 배송, 통계/분석 등 다양한 기능은 물론, CRM기능을 강화해 구매 제품별, 고객 성향별 맞춤형 고객 관리를 할 수 있도록 했다.

상담유형, 고객유형, 주문상품, 상담내용을 바탕으로 한 키워드별로 기존 고객을 재타겟팅 할 수 있다. 이러한 기능으로 다양하게 DB 재활용이 가능하므로 비용은 현저히 줄이면서 높은 컨텍율과 판매율을 기대할 수 있다. 특히 건강기능식품을 판매하는 콜센터, 홈쇼핑의 인바운드 콜센터, 다품목 판매를 취급하는 콜센터에서 “마이 티엠”을 채택할 경우 업무 효율을 크게 높일 수 있다.

그동안 콜센터 통합 솔루션은 구축비용 부담으로 인해 중견기업 이상 규모의 법인에서 주로 사용을 해 왔으나 ㈜마이트로가 클라우드 방식으로 “마이 티엠”을 출시함에 따라 이제 중소형 콜센터도 부담없이 저렴한 가격으로 콜센터에서 필요한 모든 기능을 사용 할 수 있게 됐다.

(주)마이트로 이승렬 대표는 “단순히 콜센터 솔루션 기능으로서의 기술 향상은 더 이상 의미가 없습니다. (주)마이트로는 고객이 보유한 컨텐츠를 더 가치있게 활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연구를 지속적으로 할 것이며, 아울러 고객을 케어하는 다양한 방안을 솔루션화 하는데 집중 하고자 한다”고 강조했다.

 

penews@daum.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7051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